스니커즈 커뮤니티가 이미 게임 커뮤니티와 잘 교차하고 있기 때문에 Gucci가 가상 스니커즈을 출시하는 것이 논리적입니다.
아디다스 출신 디렉터기 개발한 Aglet이라는 새로운 게임은 Nike, Chanel 및 Balenciaga와 같은 브랜드에서 희귀 스니커즈을 구매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작업을 수행하여 돈을 벌 수 있지만 실제 돈으로 신발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한 사용자는 $ 2,400 Yeezy 2 cheetahs응 포함하여 $ 15,000를 지출했습니다. 게임을 만든 Ryan Mullins는“ 가상 아이템은 실제 금전적 가치를 가질 것입니다. "우리가 자기 표현이나 사회작 지위의 한 형태로 실제 세상에서 옷을 사는 방식과 다르지 않습니다."
Gucci의 가상 운동화는 이러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사용자는 무료로 운동화를 만든 다음 소셜 미디어에 이미지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Gucci는 최신 컬렉션의 의상을 Aglet의 운동화처럼 착용, 거래 또는 판매 할 수있는 게임에 통합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점점 더 물리적 인 것과 가상의 경계가 흐려질 것입니다."

Would you spend $10,000 on a virtual dress? Gucci is betting on it
As the physical and virtual worlds become increasingly blurred, Gucci is designing with your avatar in mind.
www.fastcompan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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