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고는 코로나 이슈로 오히려 상반기 매출이 14 %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레고의 웹 사이트 방문 수는 2 배가되어 1 억 명으로 늘어났습니다.
해리포터, 디즈니 프린세스, 스타 워즈 라인의 레고 제품이 최고의 활약했습니다.
가장 비싸고 복잡한 세트의 판매가 올해 상반기에 2.5 배 증가했습니다. 레고 흥행에 참여하는 것은 아이들 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레고의 CEO 인 Niels Christiansen은 BBC에 "우리 웹 사이트에 가입 한 성인 팬이 백만 명 이상입니다.

온라인 트래픽의 엄청난 증가에도 불구하고 Lego는 여전히 오프라인 접점을 중요히 생각합니다. 이 회사는 올해 전 세계에 120 개의 새로운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콘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프렌즈 죠르디 대세 예감 (0) | 2020.09.06 |
---|---|
[책] 비즈니스 아이디어의 탄생 출간 (0) | 2020.09.06 |
백종원이 가족들에게 제대로 대게요리 (0) | 2020.09.05 |
문찐의 뜻은? (0) | 2020.09.04 |
라엘, 초경 교육 자료 ‘우리들의 첫번째 초경 클래스’ 무료 배포 (0) | 2020.08.30 |
Super m, 아형 출연 (0) | 2020.08.29 |
넷플릭스 하이스코어 - 게임 향수 불러와 (0) | 2020.08.29 |
띵작, 띵곡 뜻 (0) | 2020.0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