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로비(Lobby), 인플언서와 브랜드 협업 기반 비디오 커머스

Tech Box 2020. 10. 1. 1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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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커머스 로비는 "QVC와 TikTok의 만남"이라고 설립자 Abigail Holtz가 Business Insider에 밝혔습니다.

How The Lobby built a 'QVC meets TikTok' shopping marketplace by merging influencers and trendy DTC brands with video e-commerce

The Lobby is vying to become a bonafide video marketplace with an emphasis on buzzy DTC brands like Girlfriend Collective and Solid and Striped.

www.businessinsider.com


40명의 인플루언서가 The Lobby의 30여개 DTC 브랜드 파트너의 아이템을 30 ~ 90초 동영상을 통해 사용자에게 공유하고 알립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동영상을 중간에 일시 중지할 필요 없이 바로 장바구니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는 Farfetch, Shopbop, Verishop, Mytheresa와 같이 다양한 패션 마켓플레이스가 존재합니다.



이들 플랫폼은 우수한 큐레이션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구축했지만 사용자 경험 관점에서 다소 부족한 면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The Lobby와 같은 쇼핑앱이 추구하는 방향성입니다. 결국 요즘 소비자들은 1) 매우 개인화 된 옵션과 2) 양방향 미디어를 원합니다.

The Lobby 같은 앱들은 인스타그램 같은 소셜미디어의 강력한 쇼핑탭과도 경쟁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로비는 초기에 엄청난 성장을 이뤄야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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