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이두가 스타트업 아시아 자카르타 2014에 맞아 인도네시아 모바일 유저 트렌드를 분석한 보고서를 발행했습니다. 보고서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모바일 인터넷 유저의 74.7% 남자
* 보고서 대상자의 40.1%가 18~25세
* 삼성이 응답자의 49.7%가 보유할 정도로 가장 인기가 높은 단말기임. 블랙베리, 인도네시아 로컬 기업인 Smartfren Andromax가 각각 16.2%, 14.4% 점유율로 뒤를 이음. 응답자의 87.3%가 다음번 구매시 안드로이드를 선호한다고 밝힘.
* 응답자의 80%가 244달러 이하의 가격대를 가진 스마트폰을 보유중이며, 이들의 평균 소득은 122달러 이하라고 함.
* 응답자의 55.2%가 인터넷을 데스크탑을 통해 처음으로 경험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접속하는 것을 더 선호한다고 함.
* 응답자의 40%가 하루에 세시간 이상을 스마트폰을 통해 웹서핑을 한다고 밝힘.
반응형
'IT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벤쳐스 2014년 결산 (0) | 2014.12.17 |
---|---|
마이피플 종료 루머 (0) | 2014.12.17 |
모바일 게임 동영상 녹화 서비스, Kamcord 150만불 투자 (0) | 2014.12.14 |
Cicret, 팔목에서 내 스마트폰 화면을 볼 수 있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컨셉 영상) (0) | 2014.12.14 |
의자가 없는 업무공간, "the end of sitting" (0) | 2014.12.03 |
애플 아이폰6 전면 카메라 삐뚫어져 있다는 의혹 (0) | 2014.12.03 |
아마존 불매 운동 11,000명 서명 (0) | 2014.12.03 |
여성들만을 위한 앱 Lulu에서 선정한 미국에서 핫한 남자 리스트 (0) | 2014.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