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티 페이스북을 표방하는 Ello가 비디오, 음악 공유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하지만 테크크런치는 일시적인 유행은 끝났다는 평입니다. 단순히 광고가 없는 소셜네트워크라는 컨셉이 시장에 소구할 수 없다는 거네요.
이제 페이스북을 제외하고 남은 소셜네트워크 제품은 인스타그램, 트위터, 스냅챗 정도고요. 인스타그램은 페북까고 트위터는 요즘 상태가 안좋아 주가도 그렇고 CEO교체설도 있네요. 스냅쳇만이 고군분투하는데 소니해킹사건으로 전략안이 드러났으니 페북은 참 맘 편하겠어요.
반응형
'IT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트업 관련 팟캐스트 모음 (0) | 2015.02.10 |
---|---|
테슬라 소유주, 에어비앤비에 테슬라 숙박 제공 (0) | 2015.02.10 |
2015년 주목할 한국 스타트업 22개 (0) | 2015.02.10 |
Picattoo, 인스타그램으로 나만의 문신을 만들다! (0) | 2015.01.23 |
마케터 전용 SNS, Shocase (0) | 2015.01.23 |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0 행사에서 대박은 홀로렌즈 (0) | 2015.01.23 |
에드워드 스노든이 아이폰을 안 쓰는 이유? (0) | 2015.01.23 |
팟캐스트앱 오버캐스트(overcast), 자사 수익 지표 공개 (0) | 2015.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