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행동주의 투자그룹이 스타보드가 야후에게 제발 큰 규모의 인수 좀 하지말라고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야후가 알리바바, 야후 재팬의 홀딩기업으로 남길 원하며 AOL에 야후 코어 비즈니스 합병을 주장하는데요.
마리사 마이어가 이번에 CNN과 푸드 네트워크, HGTV채널을 보유한 Scripps 케이블방송사 인수를 추진하자 이들이 뿔이 난 것 같습니다. 정리해고 없이 제품에 집중하겠다는 마리사 마이어 전략투자가 아닌 제품 및 비즈니스 부문에서 성장을 만들 수 있을까요?!
반응형
'IT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CES2015에 소개된 구시대 유물들 (0) | 2015.01.14 |
---|---|
조엘스폴스키의 트렐로(Trello) 이야기 (0) | 2015.01.14 |
네이티브 광고 현황 - 피드광고, 브랜디드광고, 콘텐츠 추천 엔진 (0) | 2015.01.14 |
맥북에어 2015년형, MagSafe 전원 케이블 대신 USB Type-C 포트 채택 루머 (0) | 2015.01.14 |
피터틸, 마리화나 산업 투자 (0) | 2015.01.14 |
레노보 CES에서 셀카 전용 플래시 공개 (0) | 2015.01.14 |
더넥스트웹, 스타트업 트랙킹 툴 TNW INDEX 클로즈베타 시작 (0) | 2015.01.07 |
미국 NSA가 제안하는 온라인 익명성 보장 툴 (0) | 2015.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