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ayPal은 오늘 4 분기 초에 BNPL (Buy Now, Pay Later)서비스 인 Pay in 4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특정 가맹점의 단일 구매에 대하여 4 번의 무이자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PayPal 서비스를 이미 사용하는 판매자에게는 Pay in 4를 사용 설정하는 데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Layaway 2.0의 인기는 코로나와 그로 인한 경기 침체 기간에만 증가했습니다.
Klarna는 3 개월 만에 100 만 명의 새로운 미국 사용자를 추가했습니다.
Afterpay는 지난 1 년 동안 미국 사용자가 3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PayPal이 BNPL 카테고리에 진입하는 것은 할부 관점에서 Afterpay, Klarna 및 Sezzle과 거의 동일하지만 경쟁 업체의 비즈니스를 위협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소매 업체 중 80 % 이상이 PayPal의 결제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문제는 소매 업체가 BNPL을 제공해야하는지 여부가 아니라 어떤 회사가 BNPL을 제공해야 하는가 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IT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줌(Zoom)의 2020년 2분기 실적 (0) | 2020.09.01 |
---|---|
SK텔레콤, ‘재규어랜드로버’ 전용 T맵 출시 (0) | 2020.09.01 |
GS25, ‘와인25플러스’ 스마트오더 통해 전국 전통주 유통 (0) | 2020.09.01 |
일런 머스크, 뉴럴링크 언론 간담회 (0) | 2020.09.01 |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김치냉장고 신제품 출시 (0) | 2020.08.31 |
카카오프렌즈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 와디즈 단독 출시 (0) | 2020.08.31 |
아마존의 새로운 웨어러블 기기, 헤일로(Halo) (0) | 2020.08.31 |
구글 픽셀 스마트워치 컨셉 (0) | 2020.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