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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loton은 프리미엄 자전거와 저렴한 트레드밀이라는 두 가지 새로운 장비를 선보였습니다.
제품 확장 최적 시기 : 올 여름 Peloton은 스트리밍 클래스의 구독자 기준 100 만 명을 넘어 섰습니다.
CEO John Foley는 WSJ에 펠로톤이 올인원 홈 피트니스 목적지가 되길 희망하면서 추가 출시가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룰루몬(Lululemon)은 온라인 판매가 157 % 급증한 후 2 분기에 시장 기대치를 상회했습니다.
Lululemon은 6 월에 인수 한 운동 시스템 인 미러(Mirror)를 4 분기 초까지 10 ~ 15 개 매장에서 판매 할 계획입니다.
Mirror는 올해 Lululemon의 매출 1 억 5 천만 달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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