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트렌드

2014년에 전망했지만 틀렸던 광고 트렌드

Tech Box 2015. 1. 14. 23:31
반응형

새해가 되면 각종 전망이 나오는데요. 사실 누구도 작년에 전망한 것 중에 현실화되지 않은 것을 체크하지는 않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이 2014년 연초에 다뤄졌던 광고 산업에 대한 예측에 대해 틀렸던 것을 기사로 썼습니다. 

모바일광고가 마치 모든 광고 예산을 빨아들일 것이라는 전망은 주요 대형 브랜드는 여전히 움직임이 더디고 모바일 게임 중심으로 예기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결재는 여전히 갈 길이 멀었고 네이티브 광고가 배너 광고를 잠식할 것이라는 예측도 틀렸습니다. 

프로그래매틱 애드 바잉 때문에 많은 광고산업 종사자가 일자리를 잃을 것이라 했지만 오히려 이들에게 더 많은 기회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이밖에 재미있는 소재들이 많으니 한번 챙겨보세요!


기사출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