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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ke는 첫 번째 출산 의류 컬렉션 Nike (M)를 9 월 17 일 온라인으로 출시합니다.
Nike (M)은 내부 직원, Nike 운동 선수 및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3년 개발 끝에 출시했습니다.

4 피스 컬렉션에는 수유 또는 펌핑을 위한 용도의 패널과 임산부와 산모가 전통적인 활동복에서 종종 찾을 수없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Nike (M) 출시는 애슬 레저에서 Nike의 입지를 확장하는 동시에 서비스가 부족한 카테고리 (임산부)를 해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요가 적지 않습니다. 미국의 임부복 판매는 GlobalData Retail 따르면 연간 약 3.2 %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이슈도 있습니다. 지난해 나이키 스폰서 십 명단에 올라온 선수들 중에서 임신 한 선수들에게 나이키가 재정적으로 불이익을 주었다고 합니다. 나이키는 여론의 반발에 따라 출산에 따른 스폰서십 정책을 수정했습니다.
Nike (M) 출시와 함께 나이키는 이전에 행동이 부족하더라도 여전히 포용성을 의미한다는 신호를 시장에 보여주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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