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2030대 인기 쇼핑몰 '아뜨랑스' 2020년 상반기 전년대비 30% 매출 상승

Tech Box 2020. 9. 3. 11:56
반응형

- 브랜드명 : 아뜨랑스 

- 회사명: 에스엔패션그룹

- 대표: 구길리

- 론칭: 2012년

- 주력 타겟 : 2030대 여성

- 컨셉 : 2030대 여성들의 TPO에 맞춘 맞춤 클로젯

 

Giphy

 

- 올 상반기에만 전년대비 30% 매출 상승

- 아뜨랑스는 TPO(Time, Place, Occation)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 제안

- 아뜨랑스는 물류의 전 과정 중 80% 자동화. 5억원을 투자해 자동으로 스팀 다림질을 하는 디지털 기기 도입 

- 새벽배송은 론칭 3개월만에 서비스 이용자가 300% 상승.  서울, 경기, 인천, 충청 지역 대상 서비스.

 

 

아뜨랑스, 인프라에 충실하니 소비자 만족도 Up!

 

www.fi.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