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브랜드명 : 아뜨랑스
- 회사명: 에스엔패션그룹
- 대표: 구길리
- 론칭: 2012년
- 주력 타겟 : 2030대 여성
- 컨셉 : 2030대 여성들의 TPO에 맞춘 맞춤 클로젯
- 올 상반기에만 전년대비 30% 매출 상승
- 아뜨랑스는 TPO(Time, Place, Occation)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 제안
- 아뜨랑스는 물류의 전 과정 중 80% 자동화. 5억원을 투자해 자동으로 스팀 다림질을 하는 디지털 기기 도입
- 새벽배송은 론칭 3개월만에 서비스 이용자가 300% 상승. 서울, 경기, 인천, 충청 지역 대상 서비스.
아뜨랑스, 인프라에 충실하니 소비자 만족도 Up!
www.fi.co.kr
반응형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셀레나 고메즈의 뷰티 브랜드 출시 ,레어 뷰티’ (0) | 2020.09.05 |
---|---|
드렁크 엘리펀트 창업자 티파니 매스터슨 (0) | 2020.09.05 |
맥도널드 9월 8일 트레비스 스캇 메뉴 출시 (0) | 2020.09.05 |
나이키 임산부 위한 의류 라인업 출시 (0) | 2020.09.05 |
영화 테넷의 공식 시계, 해밀턴 (0) | 2020.09.01 |
명품 판매 급증 - 보복소비 트렌드 (0) | 2020.08.30 |
쇼핑몰 모델 강태리는 누구? (0) | 2020.08.30 |
오프화이트 버질 아블로 소개 (0) | 2020.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