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파이낸셜 타임즈가 아마존 UK 상위 리뷰어를 분석한 결과, Fryer란 사용자는 평균 4시간 마다 리뷰를 작성하고, 본인이 리뷰 작성한 제품을 다시 이베이에 판매함. 이를 통해 무료 제품을 받았다는 정황 존
- 아마존 UK의 상위 리뷰 작성자 10명 중에서 9명이 잘 알려지지 않은 중국 브랜드에 별점 5점을 부여, 그리고 평가에 대한 댓가로 무료제품 또는 돈이 페이스북 그룹 같은 곳에서 지급되는 것을 확인
- 아마존에서 셀러에게 붙는 “Amazon’s choice” 라벨 관련해서 리뷰가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짐. 한 연구는 가짜 리뷰가 일시적으로 제품 평점과 단기 매출을 상승시키는 것으로 확인
반응형
'IT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라클, 틱톡 인수 관련 뉴스 (0) | 2020.09.14 |
---|---|
소프트뱅크 ARM, 엔비디아 매각 소문 (0) | 2020.09.13 |
온라인 결제 서비스 업체 아임포트, 누적 거래액 4조원 (0) | 2020.09.10 |
우버의 약속 - 2040년까지 전차량 전기차로 (0) | 2020.09.10 |
유튜브 가족 요금제 한국 (0) | 2020.09.08 |
Google Meet의 배경을 흐릿하게 처리하는 blur 플러그인 (0) | 2020.09.07 |
네이버, 부동산 매물 정보 카카오에 제공되지 않도록 방해 이유로 공정거래위원회 과징금 이슈 발생 (0) | 2020.09.06 |
애플 주가에 대하여 (0) | 2020.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