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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시가총액 2조 달러

Tech Box 2020. 8. 23. 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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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의 시가 총액은 2 조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정표는 우리가 뒤돌아보고 기대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물론, 2 조 달러 규모의 회사로서 애플의 기반은 지난 44 년 동안 벽돌을 쌓아 왔습니다. 그 기간 동안 회사는 저평가 된 플레이 북을 따랐습니다. 삶을 풍요롭게하는 고품질 제품을 만든 다음 어려운 부분을 수행합니다. 10 년마다 자신을 재발 명하십시오.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황금 거위 제품 라인에서 멀어 지거나 강조하지 않는 것이 Apple의 대표적인 접근 방식이되었습니다. 돌이켜 보면 한 황금 거위에서 다음 거위로의 마이그레이션은 분명했습니다. 처음에는 Mac에서, 그다음에는 iPod을 사용하는 장치 회사로, iPhone을 사용하는 모바일 회사로, 그리고 최근에는 서비스 회사로. 각각의 새로운 황금 거위는 이미 시장에 나와있는 유사한 제품에서 판도를 바꾸는 개선이었습니다. 사실, 애플은 시장에 처음으로 진출한 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경쟁에서 배울 시간을주고 궁극적으로 우수한 제품으로 아직 초기 단계 인 시장에 진입 할 수 있습니다.


3 년 전, 많은 사람들이 애플이 1 조 달러의 시가 총액에 도달 할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려웠습니다. 2 년 전에는 2 조 달러를 상상하는 것도 똑같이 어려웠습니다. 일부 투자자의 경우 3 조 달러가 상상하기 훨씬 더 어렵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다음 이정표로 향하는 명확한 경로가 있다고 믿습니다. 3 조 달러에 이르는 길은 세상이 변했다는 사실에서 시작됩니다. Apple의 현재와 미래의 황금 거위 (웰빙, AR, 자율 시스템)는이 새로운 세상에서 우리 삶의 중심이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 제품과 테마가 향후 10 년 동안 Apple을 2 조 달러 이상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5G는 새로운 모바일 사용 사례를 여는 5G 관련 이점과 함께 3 년 장치 업그레이드주기를 주도 할 것입니다.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는 확장되고 하드웨어를 포함합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년 동안 Apple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360 ° 번들을 제공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Apple만이 할 수있는 일입니다.

건강은 데이터 수집을위한 웨어러블, 분석을위한 AI, 인터페이스로서의 소비자 소프트웨어 등 디지털, 개인 및 예방이 될 것입니다.

증강 현실은 2022 년경에 Apple 안경을 사용할 수있는 차세대 주요 컴퓨팅 플랫폼으로 등장 할 것입니다.

자율 시스템-어떤 형태를 취할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Apple이 자율성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원본 콘텐츠와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는 미디어 소비에서 더 큰 비중을 차지할 것입니다.

Apple Pay 및 관련 결제 서비스는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애플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AT & T에서만 아이폰을 출시하는 등 다른 거대 기술 기업들처럼 실수를 저질렀다. 이는 안드로이드가 땅에서 내려 오는 데 필요한 산소를 제공했다.

혁신과 우수성의 문화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일은 오랫동안 Apple이 다른 기술 대기업보다 우위를 차지하는 영역이었습니다. 최근에는 그 문화가 Tim Cook에 의해 유지되었습니다. 물론 뿌리는 스티브 잡스가 심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 2 조 달러의 이정표는 그가 시작한 일에 대한 인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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