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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릴(Reels), 조만간 틱톡 대항마로 성장 예상

Tech Box 2020. 8. 23. 2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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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할 수있는 모든면에서 Instagram Reels는 TikTok보다 낫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노골적인 아류작이 히트를 치는 것을 막지는 못할 것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모회사)은 8월  일에 인기있는 숏폼 비디오 앱인 틱톡의 모방 서비스를을공개했습니다. 새로운 기능, 미국에서 틱톡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 틱톡의 맨틀을 차지하기 위해 싸우는 다른 경쟁자들, 그리고 일반적인 예측 불가능성을 고려하여 소셜 미디어 환경에서 그들 중 누구에게도 무엇이 있을지 확실히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역사가 어떤 징후라도 있다면, Facebook의 Stories를 통한 Snapchat의 성공적인 복제는 인기있는 새로운 소셜 미디어 형식을 Instagram에 복사하여 붙여 넣는 것이 현명한 방법임을 알려줍니다. 그 이유는 페이스북이 대중을 수용하기 위해 새로운 혁신을 가장 기본적인 형태로 제거하는 데 탁월하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릴 기능에 대한 리뷰는 기껏해야 중간 정도이며 회의적입니다. New York Times 인터넷 기자이자 TikTok 전문가 인 Taylor Lorenz는 "내가 사용한 최악의 기능"이라고 선언했습니다. "TikTok 클론으로서 모든면에서"실패하고 "혼란스럽고, 실망스럽고, 탐색이 불가능한"것입니다.

그녀도 절대적으로 옳습니다. 그러나 그 어느 것도 릴이 이륙하는 것을 반드시 막지 못합니다.

 

명확하게 말하면 Reels는 복제품 일뿐만 아니라 원래 앱 기능의 약한 동의어를 사용하는 TikTok의 가난한 친척입니다. 편집 도구는 초보적이고 제한적이며 TikTok의 모든 기능과 정교함이 부족합니다. 이전에는 Instagram 사용자에게 거의 판매 포인트가 아니었던 디스커버 페이지는 TikTok의 For You 페이지의 전례없는 힘과 비교할 때 약합니다. 마찬가지로, 필터 효과와 음악 임베딩은 TikTok의 기능을 카피한 반면에, 듀엣 기능을 통해 앱의 확산성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완전히 누락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 (그리고 그 이상)은 아마도 최고의 TikTok 제작자가 곧 Reels로 뛰어 들지 않는 이유 일 것입니다.

Instagram이 TikTok을 Reels로 대체하는 것을 목표로했다면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Instagram은 모방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훔친 형식을 개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적어도 2016 년에 Stories와 Snapchat (임시 콘텐츠에 대한 객관적으로 우수한 접근 방식)에서 본 것입니다.

평범한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관점에서 승리를 주장하기 위해 Reels가 해야하는 모든 일은 Instagram의 방대한 청중에게 이미 사용하고 있는 동일한 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장난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Reels는 Instagram의 상대적으로 나이가 많은 붐 세대, X 세대 및 늦게 채택한 밀레 니얼 세대에게 완전히 새로운 소셜 미디어 도구와 문화를 배울 필요없이 새로운 짧은 형식의 비디오 형식 트렌드에 참여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TikTok은 젊은이들이 위협적으로 지배할 뿐만 아니라 신규 또는 일반 사용자에게 압도 될 수있는 강력한 제작 도구입니다. 이것이 Instagram Reels의 실패와 한계가 강점이되는 방식입니다.

Reels를 비웃는 실패로 비웃는 사람들은 편리함이 사용자 채택에 얼마나 중요한지 과소 평가합니다. 그들은 또한 Instagram이 처음 스토리를 출시했을 때 사람들이 똑같이 모호하고 인상적이지 않았다는 사실을 잊었습니다.

 

그 당시 Stories는 Snapchat을 소셜 미디어의 참신함, 겉보기에 독특한 혁신으로 만든 것의 가난하고 능률적 인 모방으로 간주되었습니다. 2016 년의 Mashable 기사에서 Stories가 Snapchat을 사라지게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저명한 디지털 에이전시의 CEO는 "Snapchat은 더 흥미롭고 창의적이며 새롭고 창의적으로 더 많은 새로운 형식을 시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령 로고는 세대를위한 로고입니다."

물론 페이스북은 훨씬 더 넓은 범위를 가지고 있지만 결국에는 혁신과 창의성이 승리 할 것입니다!

1 년 후, 우리는 매일 2 억 5 천만 명의 활성 사용자가있는 Instagram Stories를 "Snapchat 압도적인 기능"이라고 부르고 있었습니다. 2018 년까지 Stories는 Snapchat의 사용자 기반을 줄였습니다. 인스타그램 기능은 한때 "세대의 로고"로 예고된 앱 전체보다 더 인기를 끌었습니다. 다른 앱의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우수한 혁신의 뻔뻔스럽고 기본적인 모방 물을 포함시키는 것은 성공적인 전략임을 입증했습니다.

그러나 공정하게 말하자면 Snapchat은 TikTok과 완벽한 비유가 아닙니다.

Instagram Stories가 경기에 불을 붙이는 동안 Snapchat은 성급하고 경멸받는 재 설계에 자신의 몰락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TikTok (또는 모회사 인 ByteDance)도 회사로서 훨씬 더 현명 해 보입니다. 

 

그러나 매우 유사한 점은 10 대가 아닌 인구 통계가 Snapchat과 TikTok의 뜨겁고 트렌디 한 물에 처음으로 주저하는 단계를 시작했을 때 두 Facebook 클론이 나왔다는 것입니다. 이 두 명의 독창적 인 혁신가는 더 주류가되기 시작했고 아이들을위한 유행의 참신함으로 만 여겨지지 않았습니다.

이야기는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은 인구 통계학에 인스타그램의 친숙한 친숙 함을 통해 짧은 수명의 새로운 형식의 콘텐츠에 참여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Reels는 TikTok의 콘텐츠를 대체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의 플랫폼은 다른 목적을 가진 완전히 다른 사용자 기반으로 채워지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 현지인이 TikTok 형식에 접근 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Instagram은 짧은 형식의 동영상을 기본 용도로 변경합니다.

릴을 지배 할 가능성이있는 콘텐츠는 TikTok을 활기차게 만드는 트렌드를 주도하고 창의적이며 다각적 인 요소에서 벗어난 세계 일 것입니다. 수백만 개의 조회수 또는 TikTok의 여러 틈새 하위 장르의 아름다운 다양성에 맞춰 춤추는 매력적인 십대는 아닙니다. Instagram Reels는 Rosé All Day Mom-types가 마당에서 놀고있는 아이들의 24 분 동영상 15 초 분량을 공유 할 수있는 공간입니다.

 

Instagram은 실제로 확산성, 공유 가능성 또는 콘텐츠 제작자 창의성을 기반으로 구축 된 앱이 아니기 때문에 릴을 통해 TikTok을 완벽하게 복제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몇 가지 주목할만한 예외를 제외하고, Instagram은 오늘날 Facebook이 긁는 데 사용했던 가려움증을 주로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존스와 함께하는 당신의 #bestself 방송은 당신이 결코 말하지 않는 지인들의 평범한 삶에 대한 병적 인 호기심을 만족시키는 측면과 함께입니다.

릴은 특히 스토리에 공유 할 수 있기 때문에 완벽 할 것입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게시 할 의향을 느끼기 위해 특별한 것이 아니어도됩니다.

공정하게 말하자면, Instagram을 다듬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릴은 사용성 문제와 눈에 띄는 제한으로 인해 현재 매우 직관적이지 않습니다 (15 초 길이로만 만들 수 있으며 어떤 이유로 내장 된 음악이 카메라 롤에 저장된 릴로 전송되지 않음). 그러나 처음 출시되었을 때 스토리는 훨씬 더 나쁜 기능, 훨씬 적은 효과 및 필터와 함께 유사한 결함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자신 만의 얼굴 필터 효과, 게임 및 스토리 용 AR 위젯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일반 사용자에게도 적용됩니다.

TikTok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Reels가 앱의 현재 불안정한 미래와 관련이 있는지 확실하게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데모에 대한 Reels의 호소는 최근 TikTok에 밀레 니얼 세대의 침략에 이미 짜증이 났던 줌 사용자에게 좋은 소식이 될 수 있습니다.

TikTok 병에서 번개를 대체하거나 복제 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불행히도 Instagram은 Facebook이 청소부처럼 뼈를 성공적으로 선택하기 위해 필요하지 않습니다.

 

https://mashable.com/article/instagram-reels-tiktok-replace-fail-succeed/

 

Instagram Reels is just TikTok for basics. It'll probably be a huge hit.

Locals finally get to try the format.

mashabl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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