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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면 PC를 통해 의류 정보를 보았다면 해당 사용자가 태블릿이나 모바일 접속시 해당 의류에 해당하는 광고를 노출하는 것입니다. 모바일에서 쿠키 정보를 통해 완벽히 타겟팅할 수 없기 때문에 싱글사인온 기반이나 각종 콘텍스트릉 기반으로 사용자를 추론하는 방식이 현재 가장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미국은 올해 초부터 크로스 디바이스 키워드가 유행하고 관련 솔루션이 나왔으니 국내는 대략 내년말이나 2016년 되어야 뭔가 유사한 상품이 나올 것 같네요. 아직 온라인 광고 업계는 관련 키워드도 잡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http://www.criteo.com/cms/dl/323/Cross-Device-Advertising-Criteo-Sep-2014.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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