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이스북 타겟팅 광고가 더이상 페이스북에만 한정되지 않는다. 페이스북은 지난해 인수한 Atlas를 리런칭하면서 페이스북에 로그인한 사용자에게 UDID를 발급하고 이를 기반으로 페이스북 외 사이트 및 모바일앱에 타겟팅 광고를 노출시킨다. 페이스북은 크로스 디바이스 마케팅에 더욱 한참 앞서 갔다고 자평하면서 이번 Atals 리런칭은 단순 쿠키 기반의 타겟팅 광고의 한계를 벗어나 소위 "people-based" marketing의 시대를 열었다고 자평하고 있다.
반응형
'IT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Wunderlist, 드롭박스 연동 지원 (0) | 2014.10.02 |
---|---|
캐피탈 원 모바일 월렛 앱, 애플 페이 지원 (0) | 2014.10.02 |
아마존, 인도에서 포장식품 판매 시작 (0) | 2014.10.02 |
핑(PING), 시크릿 개발사가 만든 잠금화면 푸시 알림 앱 (0) | 2014.09.29 |
어린이들도 해커가 될 수 있다, Kano (0) | 2014.09.29 |
구부러지는 스마트폰, 포탈(Portal) (0) | 2014.09.29 |
Ello, SNS 대안을 제시할 수 있을까? (0) | 2014.09.25 |
구글 넥서스X, 넥서스9 10월 중순 출시 루머 (0) | 2014.0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