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 5월 F8 컨퍼런스에서 공개했던 페이스북 오디언스 네트워크(Facebook Audience Network)가 정식 런칭했다. 오디언스 네트워크는 페이스북 광고를 서드파티 모바일앱에 노출시킬 수 있는 애드네트워크이다. 별도 플랫폼 이용 없이 기존 페이스북 애드 매니저에서 옵션 설정으로 광고 송출이 가능하다.
이번에 배포한 버전에는 총 3가지 타입의 광고 소재가 있으며, 랜딩 타입도 광고주의 모바일앱과 모바일 웹사이트 모두 지원한다. 오디언스 네트워크 런칭을 통해 얼마 전 공개한 Atlas과 함께 페이스북은 다양한 유형의 서드파티 플랫폼을 소화할 수 있게 되었다. 마크 저커버그가 f8에서 밝혔던 cross-platform platform이 비즈니스 분야에서 서서히 실현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반응형
'IT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스트잇을 내 스마트폰에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앱, 포스트잇 플러스 (0) | 2014.10.16 |
---|---|
페이스북 댓글에 달린 스티커가 보기 싫다면? unsticker.me (0) | 2014.10.16 |
구글의 새로운 안드로이드 광고 3편 공개 (0) | 2014.10.16 |
라인 컨퍼런스 개최통해 MAU 공개 (0) | 2014.10.09 |
유방절제 환자를 위한 문신 모바일앱, Inkspiration (0) | 2014.10.05 |
구글 파라마운트와 손잡고 영화 인터스텔라 디지털 프로모션 지원 (0) | 2014.10.05 |
구글, 자체 모바일 메신저 개발중 (0) | 2014.10.05 |
레드박스,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종료 (0) | 2014.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