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이스북이 해외에서 온 이주민을 광고타겟팅 옵션으로 제공하네요. 한국에 거주하는 미국인만 따로 발라서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타겟팅을 세분화할 수록 해당하는 임프레션은 줄지만 광고단가는 높일 가능성이 있어 이런 식으로 여러 광고주군이 필요한 오디언스 PPC를 높이는게 페북 전략인 것 같습니다. 이제 걍 싼 cpc 및 많은 임프레션으로 승부하는 시대는 저물어 갑니다.
![](http://i2.wp.com/venturebeat.com/wp-content/uploads/2015/03/Photo-17-03-2015-10-58-30.jpg?fit=780%2C9999)
반응형
'IT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봇으로 할 수 있는 비즈니스모델 (0) | 2016.06.13 |
---|---|
구글의 차세대 '안드로이드 N'의 이름을 정해주세요 (0) | 2016.06.08 |
느려진 핸드폰 속도와 보안 문제, 무료 앱 하나로 해결하세요 (0) | 2016.06.08 |
페이스북 메신저, 송금서비스 개시 (0) | 2015.03.20 |
포브스, Camerama 인수 (0) | 2015.03.20 |
애플, TV 서비스 런칭 소식 (0) | 2015.03.20 |
패키지 전문 스타트업, Pakible (0) | 2015.03.20 |
페이스북, TheFind 인수 (0) | 2015.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