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가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전 물량 완판과 더불어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판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가입자 500만명을 돌파한 국내 대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잼라이브에서 동시 진행됐다. 특히 잼캐리 김일중 아나운서와 잼미미 노금미 쇼호스트의 특별한 호흡이 돋보이며 라이브의 극적인 재미를 더했다.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는 전 세계 최초로 이중센서를 통해 식기의 양뿐만 아니라 오염도까지 감지해 그에 맞는 세제만을 자동으로 투입해주는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최소의 물만 사용할 때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L 생수병 3병에 불과한 6L의 물만으로도 식기를 깨끗하게 세척하고, 최대 16인용의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어 식기의 양에 관계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https://blog.kakaocdn.net/dn/lLudM/btqI1hztGGg/neSSbkGNYLgKWRQHwfC66k/img.jpg)
이번 판매의 라이브 다시 보기는 밀레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의 G 7000 식기세척기 제품 소개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는 최대 20년간 사용할 수 있도록 1만5000 시간이라는 까다로운 내구성 테스트를 걸쳐 출시된 제품이다.
반응형
'IT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팡 로켓설치, 가구 배송 및 설치 서비스 (0) | 2020.09.19 |
---|---|
오라클과 월마트, 틱톡 지분 60% 인수 추진 (0) | 2020.09.19 |
네이버 팬십 서비스, 중소기업 아이디어 카피 논란 (0) | 2020.09.19 |
갤럭시Z폴드2 글로벌 출시 (0) | 2020.09.18 |
'야놀자' 지시로 경쟁업체에 비난성 댓글 게시한 광고대행사 대표 1심 벌금형 선고 (0) | 2020.09.18 |
유명 인사들의 #StopHateForProfit 캠페인, 증오 발언 중단 촉구 (0) | 2020.09.17 |
애플 앱스토어 정책 변경,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사업자 반발 예상 (0) | 2020.09.16 |
페이스북, '캠퍼스' 런칭 (0) | 2020.0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