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에게는 지난 4 개월 (+ 85 %) 동안 AAPL의 주식 변동이 지속 불가능 해 보일 수 있습니다. 당분간 가격 변동은 의심 할 여지가 없지만 향후 2 ~ 4 년 동안 AAPL 주가에 50 % 이상의 상승 여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5 개월 동안 우리는 경제와 사회 전반에 걸쳐 5 년간의 기술 채택을 실현했습니다. COVID-19 전염병은 다양한 기술의 채택을 가속화함으로써 새로운 디지털 혁신을 이끌었습니다.
Apple은 이러한 변화의 초석입니다. 이 회사는 경쟁 업체가 따라 올 수없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조합으로 고유 한 성장 경로를 열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 회사에 대한 우리의 의존도는 앞으로도 계속 커질 것입니다.
$ 200의 AAPL
현실과 더 관련이없는 것처럼 보일 수있는 것은 Apple의 시가 총액이 향후 2 ~ 4 년 내에 3 조 5 천억 달러를 초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숫자의 규모는 역사적 전례가 없어 부담스럽긴 합니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기술 채택 규모에 대한 역사적 전례도없고, Apple 제품의 범위와 인기도에 대한 전례도 없습니다. 이 채택의 속도는 효과적인 백신이나 더 나은 치료법으로 가라 앉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화는 진행 중입니다.
2022 년 Apple EPS 추정치 보다 17 % 높은 $ 5.50에 35 배 배수를 적용하면 약 $ 200의 주가가 산출됩니다. 애플은 전체 사업이 35 % 이상 성장하던 아이팟의 영광 이후로 35 배의 전방 EPS 배수로 거래되지 않았습니다. 향후 몇 년간 매출 성장률이 10 %에 가까울 것으로 예상되지만, 전 세계가 Apple 제품에 대한 근본적인 의존도는 매출 및 수익 성장률보다 훨씬 높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저성장 고다 중 역학과 관련된 선례가 있습니다. 코카콜라와 같은 우리 삶과 밀접한 기업들은 높은 한 자릿수로 정상화 된 성장률을 보지만 내년 수익은 23 배에서 27 배로 거래됩니다. 향후 몇 년 동안, 우리는 애플이 10 대 중반의 매출 성장과 30 대 중반의 순방향 EPS 배수로 투자자들의 마음에 이러한 중요한 회사들과 함께 자리를 차지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애플의 최고의 날
Apple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는 가속화되고 있어 이는 새로운 디지털 전환의 토대입니다. 이러한 고도로 통합 된 오퍼링을 통해 회사는 다년간의 5G 업그레이드주기를 활용하고, 의료 지원 웨어러블의 효과와 채택을 높이고, 증강 현실을 통해 차세대 컴퓨팅을 개척하고, 새로운 분야에서 AI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및 새로운 서비스.
이것은 유행어 빙고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우리는 애플의 최고의 날이 아직 앞섰다는 것이 현실적인 평가라고 믿습니다.
애플의 번들링 전환에 따른 Apple Music
그리고 다가오는 가을 iPhone 행사에서 Apple은 Apple Music, Apple TV +, Apple News + 및 iCloud의 조합을 포함하는 서비스 번들을 발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에코 시스템 내에서 자체 서비스를 홍보하는 회사의 능력은 경쟁 우위를 나타냅니다. 2016 년부터 iOS 소유권이 유료 구독자 증가에 미치는 영향을 정량화하기 위해 Spotify와 Apple Music을 비교했습니다.
Addresable market을 고려하여 Apple Music 구독자의 95 % 이상이 iOS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 됨)을 조정하면 Apple이 Spotify보다 2.5 배 빠른 속도로 잠재 고객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고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러한 빠른 전환은 Apple의 iOS 소유권이 제공하는 통합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주도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와 별도로 iOS 소유자는 일반 Android 소유자보다 가처분 소득이 더 많으며 유료 구독자 추가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Apple Music은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는 9 억 8 천만 명의 활성 iPhone 사용자 (8 %) 중 8,200 만 명의 구독자로 성장할 여지가 있습니다.
우리는 평균 Apple Music 가입자가 한 달에 약 $ 7.00를 지불하고 있으며 이는 올해 매출 약 $ 6.8B 또는 총 매출의 2.5 %에 해당합니다.
Apple Music이 Spotify보다 유료 구독자를 빠르게 늘리고 있지만 두 회사 간의 전체 시장 점유율은 지난 2 년 동안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현재 Spotify는 Apple의 20 %에 비해 34 %의 글로벌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8 년 두 회사의 시장 점유율은 각각 35 %와 18 %로 추정됩니다.
특히,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시장은 지난 2 년 동안 Amazon Music, YouTube Music, Tencent Music 및 부분적인 시장 점유율을 가진 기타 여러 제품의 부상으로 더욱 경쟁이 치열 해졌습니다.
iOS
우리는 지난 8 분기 동안 상위 2 개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의 유료 구독자를 비교했습니다. Spotify는 분기 별 유료 구독자를보고합니다. 애플은 분기별로 유료 음악 구독자를보고하지 않지만 이정표에 대해서는보고합니다.
2020 년 4 월, Apple CFO Luca Maestri는 Apple Music의 유료 구독이 "강력한 두 자릿수 증가"라고 밝혔습니다. 2020 년 7 월, Maestri는 Apple Music이 "강력한 두 자릿수 성장"을 경험했다고 말했습니다. 2019 년 12 월 Counterpoint Research의 6,800 만 명의 유료 구독자 추정치를 기준으로 Loup는 현재 Apple Music의 유료 구독자가 약 8,200 만 명이라고 추정합니다.
2018 년 6 월 이후 Apple Music은 Spotify의 66 %에 비해 유료 구독자가 82 %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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