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쿠기 기반 타겟팅에 대한 플랫폼 사업자의 규제. 내부 인력의 리소스 이슈로 종료 결정.
구글 크롬이 최근 쿠키 기반 타겟팅 관련해서 규제하겠다고 한 상황. 과연 구글은 자사 네트워크 사업이 GDN은 어떻게 대응할지 궁금합니다.
제가 알기로 페이스북 웹 네트워크 광고는 많은 부문 인수한 MS의 Atlas 기반으로 기억되는데 관련 asset들이 어떻게 남고 내부에서 평가받을지 궁금합니다.
기사: https://digiday.com/media/facebook-plans-shut-facebook-audience-networks-mobile-web-arm/
![](https://blog.kakaocdn.net/dn/bth50l/btqBLiZQQYL/K8GSYktNWKbU9Fqelstzvk/img.jpg)
반응형
'IT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24, 온라인 쇼핑몰에 ‘편의점 결제’도입 (0) | 2020.04.22 |
---|---|
네이버 블로그 API 이용한 글쓰기 종료 (0) | 2020.04.22 |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방법 (0) | 2020.04.21 |
인스타그램 창업자가 개발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현황 통계 서비스 (0) | 2020.04.19 |
쿠팡 이츠 대규모 프로모션 (0) | 2020.02.07 |
텐센트 위챗 오픈 클래스 2020 (0) | 2020.01.12 |
한샘 첫 M&A, 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 인수 (0) | 2020.01.11 |
데이터3법 통과 (0) | 2020.01.11 |